Insert title here
Insert title here

고객서비스헌장

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헌장

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,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,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건물전경

우리는 위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

- 화성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-



화성도시공사 고객서비스 이행 기준(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)

○ 청결하고 쾌적한 시설점검 및 안전관리

-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은 시민의 생활체육과 여가활동의 장으로서 이용고객이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- 시설의 안전을 위해 매월 셋째 주 목요일을『안전 점검의 날』로 지정하고 위험 시설물(인공암벽장, 수영장 등)에 대한 안전관리를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
○ 고객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

- 시민의 체력증진과 건전한 정신함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- 체계적이고 안정된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.

- 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한 점이 없도록 고객간담회 및 고객만족도 조사(연2회)를 실시하여 고객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.

○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지원

- 회원등록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안내데스크, 게시대 등에 프로그램 안내사항 게시와 리플릿을 비치하고 등록절차를 간소화하여 즉시 처리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

- 주민편익시설 내에 유실물 보관대를 설치하여 잃어버린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○ 고객의견 접수 및 처리

- 고객의 불편 사항을 항상 귀담아 들어 신속하게 조치하고, 시정을 요구한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고객이 궁금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.

- 업무 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중간 처리 상황을 전화, 전자우편, 서면 등으로 알려드린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○ 이용안내 및 문의

- 시설이용에 관한 안내는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. 자세한 문의나 기타 불편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○ 이용고객 협조사항

- 주민편익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게시된 안전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다수의 고객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내 것같이 아껴주시고 깨끗이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사업장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
문의전화 031-227-7676 팩스번호 031-227-7680
홈페이지 http://www.hsgreencci.or.kr
사업장주소 화성시 봉담읍 하가등안길 100
Insert title here